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스트코 12월 휴무일과 할인정보

728x90
반응형

비가 온 후로 급작스럽게 쌀쌀해졌네요.

쌀도 똑 떨어져서 겸사겸사 코스트코로 달려갔습니다.

01234567

에어팟 에어팟프로 아이패드 갤럭시워치 LG 그램 세일하더라구요. 인당 구매제한 수량 있는 것도 있으니 확인 꼭하세요.

인당 구매수량 제한 있는 것들은 코스트코가 싸기때문이라고 하더라구요.

01234567

언제나 한박자 앞서나가는 코스트코라 그런지 지난번엔 크리스마스 시즌상품으로 쫙 깔려있더니 벌써 다 어디가고 얼마 안남았어요. 그래도 아직 크리스마스 선물용 애들 장난감류는 일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할인하지 않는 상품이지만 레고랑 해리포터 참 탐나더라구요.

저희 집에서도 정말 잘 활용하고 있는 캠핑용 테이블과 의자도 세일하네요.

세일 전 가격으로 사서 살짝 배가 아픕니다.

글치만 활용도는 정말 좋아요. 한때 저 테이블은 없어서 못구하던 물건이었는데 이젠 아주 많~~~~아요

오스트레일리안 보태니컬 비누...

이 비누 진짜 좋아서 저희도 쟁여놓고 쓰는데 세일하네요. 한컷에 같이 찍었어야하는데 실패해서 이렇게 따로 올립니다.

012345678910

가격 착한 세일 상품들이 너무 많아서 다 찍어오질 못했어요.

스팸, 버츠비립밤, 바이오더마 아토덤 보습크림, 심슨 스마트데스크 문구세트, 차량용 무선거치대, 단팥죽, 잡곡밥, LED램프 책상용 스탠드 세일해요. 이것도 세일 전 가격으로 애들 사줬는데.. ㅠㅠ

닥터웰 파워킹 펌핑마사지기, REDUCE 보온보냉병도 세일하네요.

 

0123456789101112

 

커피, 베이컨, 냉동새우, 트롤리, 미국산소고기, 에브리봇, 외장하드, 스타벅스 머그컵세트, 캡슐머신 호환캡슐, 쭈꾸미 오일 파스타 도 세일합니다. 

 

너무 많은 세일제품들이 있어서 다 찍어오진 못했구요.

전체적으로 아주 핫한 제품은.. 쭈꾸미오일파스타? 

진짜 핫하면 매대가 텅텅 비기 일쑤인데 그런건 쭈꾸미오일파스타밖에 없었어요.

다른건 세일을 해도 부족함없이 꽉~~~ 차있네요. 

지금 올린건 12월 5일까지의 세일 상품입니다.

다음주에 다시 가서 확인해봐야지..

저는 이만 장봐온거 정리하러...

 

12 월 12 일 (일), 12 월 26 일 (일) 휴무
코스트코 양평점, 코스트코 대구점, 코스트코 대전점, 코스트코 양재점, 코스트코 상봉 점, 코스트코 부산점,
코스트코 광명점, 코스트코 천안점, 코스트코 의정부점, 코스트코 공세점, 코스트코 송도점, 코스트코 세종점,
코스트코 대구혁신 점, 코스트코 하남점
12 월 8 일 (수), 12 월 22 일 (수) 휴무
코스트코 일산점
12 월 8 일 (수), 12 월 26 일 (일) 휴무
코스트코 울산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