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文대통령 출연요청 없었다' 부인하다 "확인 중" 입장 바뀐 CJ

728x90
반응형

CJ ENM이 “문재인 대통령 쪽에서 '유 퀴즈 온 더 블럭'(유퀴즈) 출연을 요청한 적이 없다”고 밝힌 가운데, 청와대가 “CJ의 거짓말에 심각한 문제가 있다”며 사실관계를 밝히고 나섰다.

앞서 미디어오늘은 윤석열 대통령 당선자의 '유퀴즈' 출연이 논란인 가운데 지난해 청와대가 문재인 대통령 출연을 문의했으나 CJ측에서 '정치인 출연이 프로그램 콘셉트와 맞지 않다'는 이유로 거부했던 사실이 뒤늦게 확인됐다고 보도했다.

탁현민 청와대 의전비서관은 21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윤 당선인의 유퀴즈 출연은 문제가 없다. 그의 출연 자체는 제작진과 출연자들이 결정할 문제”라고 전제한 뒤 “그러나 윤 당선자 출연 여부와 별개로 청와대를 상대로 한 CJ의 거짓말에는 심각한 문제가 있다”고 주장했다.

탁현민 비서관은 “작년 4월과 그 이전에도 청와대에서는 대통령과 청와대 이발사, 구두 수선사, 조경담당자들의 프로그램 출연을 문의한 바 있다. 그때 제작진은 숙고 끝에 CJ 전략지원팀을 통해 '프로그램 성격과 맞지 않다' 는 요지로 거절 의사를 밝혀왔고, 우리는 제작진의 의사를 존중해 더 이상 요청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https://news.v.daum.net/v/20220421114249610

 

'文대통령 출연요청 없었다' 부인하다 "확인 중" 입장 바뀐 CJ

탁현민 비서관, CJ ENM 입장에 직접 유퀴즈 출연 요청 과정 밝혀 윤 당선자 출연엔 "어떠한 외압도 없었길 바란다" 탁 비서관 입장 밝힌 후 CJ "사실관계 확인 중" [미디어오늘 ] CJ ENM이 “문재인 대

news.v.daum.net

 

어제 남편이 좋아하는 프로였지만 보고 있길래 나는 그만 보고 싶다고 하고 이소은까지만 보고 방으로 들어와버렸다.

남편은 왜 그러냐고 하길래... 

썩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 나온다고 시끄러웠다고 이야기를 했더니 몰랐다고 했다.

역시나.. 오늘 하루종일 시끄럽더니...

cj는 거짓말을 한건지.. 아닌지 아직은 알 수 없으나.. 말이 바뀐 듯한 뉴스가 나왔다.

(이것도 기자들이 말을 바꾼건지 믿을 수가 없다... 기자들이 이렇게 저렇게 말장난 한게 한두번이 아니라..)

이로 인해 피해는 고스란히 유재석이 욕받이가 되어야겠지..

제작진 면상 걸고 하는 프로 아니고...

덕분에.. 나도 유퀴즈가 싫어졌으니...

유재석 탓은 아니겠지만.. 암튼 나도 유퀴즈가 싫어졌다.

유재석 나오는 다른건 열심히 잘 볼께.. 근데 유퀴즈는 아니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