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단독] "쓰레기 답변을 남겼다?"…김선호·최영아, 7월 24일의 카톡

728x90
반응형

우와.... 요즘 디스패치 신났네...

 

https://www.dispatch.co.kr/2171069

 

[단독] "쓰레기 답변을 남겼다?"…김선호·최영아, 7월 24일의 카톡

[Dispatch=김지호·박혜진·정태윤기자] 최영아(前기상캐스터·現인플루언서)가 폭로했다.”그의 답변은 쓰레... [더보기]

www.dispatch.co.kr

 

어디가 쓰레기였다는거지...????

 

최영아 : 그냥 잠깐 차 세우고 멍 때려요

김선호 : ㅋㅋㅋㅋ

김선호 : 근데

김선호 : 최소한 우리 부모님께 말하고

최영아 : 웅 ㅎㅎㅎ 말 잘 듣구 혼자 있을 때도 마스크 잘한당 ㅎ

김선호 : ㅋㅋㅋ 아 이뻐

최영아 : 하트

김선호 : 하트

김선호 : 자기야

김선호 : 무슨 일이 있어도

김선호 : 내가 책임질게

김선호 : 걱정 말고 집에 가서 쉬어

최영아 : 자기야... 나 너무 가슴이 두근두근한데. 그래도 자기 말에 감동했어. 고마워 정말

김선호 : 사랑해 (오후 5시 48분)

 

종영과 동시에 폭로가 올라와서.... 얼마나 화가났길래 노렸나 했는데....

복수의 바이블이 되는건가 했는데... 저격이 뭔가 잘못된 거 같은데.....

교회도 가고 절도 가고.... 종교 대통합...... 하.......... 어메이징....

암튼... 나는...

김선호 화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