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전네 이야기

급식1호의 졸업을 축하합니다!!

728x90
반응형

저희 집 급식 1호가 드뎌 오늘 중졸이 되는 날입니다.
코로나시국이라 온라인으로 비대면 졸업식을 한다고 하네요
졸업식인데 가지도 못하고 아이들끼리만 조촐하게 지내나봅니다.
그동안 무럭무럭 잘 커준 딸내미에게 뭐라도 쥐어주고싶은데….
생화 가격 많이 올랐네요..
이걸 사? 말아? 고민 믾이 했네요
아이는 합리적으로 굳이 사야하냐는데…
애미 맘은 그렇지 않잖아요…
그래서 어차피 졸업식은 오후니까…
꽃집으로 달려갔습니다.
다행히 예쁜쓰레기가 되어버리는 꽃 말고도 다양한 조화류 인형디빌류도 팔고 있더라구요
졸업식에 아무것도 없이 몸만 떨렁 가긴 아쉬워서…
우리는 가지는 못해도 멀리서라도 응원하고 있다규~~~~!!

농협 하나로마트 화훼에서 직접 찍음
농협 하나로마트 화훼 에서 직접 찍음
농협 하나로마트 화훼에서 직찍

이쁜 꽃들을 보니 마구 탐이 났지만…
선물도 받아야하고… 이래저래 짐이 될거라는 따님의 의견을 존중해서…
최대한 작은거….로 샀습니다.
그리고…. 어제밤 딸랑구가 말한 꽃도 하나 더…
홀로그램꽃? 사진에 잘 나온다며 유행이라길래..
이건가 해서 사왔네요…
샘 드리라고… ㅋㅋㅋㅋㅋ

집으로 가는 길… 신호걸랴서 정차중 찰칵!
사실 이건…..
따님 낚시용 사진입니다.
엄마가 준비한 찐 선물은 따로 있지랑~~
뭘까요??????












경악을 하며 기뻐할거 생각하니 애미는 마구 신이 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가보자고!!

딸냄 졸업 축하~~~~~

#졸업 #졸업선물 #중학교졸업 #졸업식 #인간화환 #벌칙인가상인가 #누구든 걸려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