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멋대로리뷰

신박한 콜라보.. 이번껀 좀 잘 만든듯 곰표 해물부침개

728x90
반응형

맥주회사랑 콜라보를 하고 정말 핫해서 한동안 이거 한번 먹어보겠다고...

동네 방네 편의점을 원정다니며 곰표맥주를 찾아다녀봤던 일인...

신박한 콜라보로 매출도 대박이었다던데...

그래서일까요.. 그 후로 정말 어마어마하게 많은 회사들이 다양한 제품들로 콜라보 제품을 출시하고 있지요.

좀 과하다 싶은 것들도 있고 이건 좀 심히 어거지같은데 싶은 것들도 있고...

이번엔 곰표가 곰표의 정체성을 지대로 찾은 모냥이네요.

해물부침개 밀키트를 만들었네요.

아! 참고로 전 안샀음!!!  내돈내산 아님! 협찬도 아님!

해당 홈페이지에 회원가입하면 이모티콘 준다고 해서 이모티콘 받으러 갔다가 보고 괜찮아보여서 퍼왔습니다.

곰표는 밀가루 회사잖아요. 밀맥주도 그럭저럭 인정이었는데..

해물부침개면... 완전 인정이지!!!

지금 사면 달력도 준다는데... 굳이 저는 달력 필요 없고 집에 부침가루 있고 해물 있어서

있는걸로 부쳐먹으려구요.

오늘 가입해서 아직 이모티콘이 안들어와서 이모티콘 상태를 모르겠어요.

3일 안에 준다고 하더라구요.

돈내고 이모티콘 사서 쓰는거 아까운 아지매는 이렇게 오늘도 알뜰살뜰 공짜이모티콘으로 ㅋㅋㅋ

 

https://www.gompyo.net:444/event_roulette_20211119.php?sc_evt_seq=172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