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멋대로리뷰

코스트코 12월 둘째주 할인정보, 휴무일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

지난번에도 12월 첫주 코스트코 할인제품들 포스팅했지요.

https://mabiro.tistory.com/125

 

코스트코 12월 휴무일과 할인정보

비가 온 후로 급작스럽게 쌀쌀해졌네요. 쌀도 똑 떨어져서 겸사겸사 코스트코로 달려갔습니다. 에어팟 에어팟프로 아이패드 갤럭시워치 LG 그램 세일하더라구요. 인당 구매제한 수량 있는 것도

mabiro.tistory.com

이번주에도 혹시나 팬덜튼담요가 있으려나.. 기웃거리러 가는 김에 할인제품들 사진 찍어왔습니다.

우선 헛걸음 방지를 위해 휴무일 확인하고 가세요.

12 월 12 일 (일), 12 월 26 일 (일) 휴무
코스트코 양평점, 코스트코 대구점, 코스트코 대전점, 코스트코 양재점, 코스트코 상봉점, 코스트코 부산점, 코스트코 광명점, 코스트코 천안점, 코스트코 의정부점, 코스트코 공세점, 코스트코 송도점, 코스트코 세종점, 코스트코 대구혁신점, 코스트코 하남점
12 월 8 일 (수), 12 월 22 일 (수) 휴무
코스트코 일산점
12 월 8 일 (수), 12 월 26 일 (일) 휴무
코스트코 울산점
출처 - https://www.costco.co.kr/closedSchedule

스크롤 압박이 있을 수 있습니다.

지난주보다 할인제품들이 많이 늘었고 중복되는 제품들도 있더라구요.

입구에서 한번 더 확인하는 신제품과 할인제품들...

 

들어가자마자 울 딸내미가 제일 관심 많은 애플부터 둘러보았습니다.

애플관련제품은 1인당 구매 제한 수량이 있어요.

에어팟 3세대 무선충전.. 근데 에어팟프로를 못봤네 지난번엔 있었는데... 다 팔렸나?

대신 지난번에 못봤던 애플워치류를 잡아왔습니다.

역시 1인 1개 구매제한 있네요. 

저렇게 구매제한을 두면... 오늘 사고 내일 사고.. 그런것도 안되는건가? 급 궁금해지네... 안해봐서 모르겠음!

아이패드 역시 1인 1개 구매제한중

lg그램 이번주까지 저 가격이네요.

콜롬비아 남성다운자켓 할인 많이 하네요. 디자인은 아래 따로 첨부해요

노래방마이크, 시크릿쥬쥬 하우스터치패드, 아이들이 너무나 좋아하는 레고.. 레고클래식 드뎌 할인해엽!!!

크리스마스 선물로 짱이겠따~~~
립프로그 아이스크림카트, 보온양말, 아이슬라임도 쌉니다.

유세린 하이알루론 나이트크림, 우리 부모님 최애템 센소다인 할인 많이 해서 하나 집어오고...
카카오 리치키즈 펌핑치약, 세노비스키즈오메가, 락토핏, 스트라이벡틴도 싸요.

쌀 거의 다 떨어져가는데 쌀도 할인...

참드림쌀? 드셔보신분? 맛있나요? 할인하던데 맛을 몰라서 선뜻 못사왔네요. 

유동골뱅이,아토팜, 대림바스 샤워기 필터세트, 스케치북, 접이식수납박스 이거 좋던데.. 1500원 할인
듀라셀 건전지도 할인
얼룩제거제, 지퍼백들.. 이번엔 할인이 많으다~~~

이건 인당제한이 있네? 싼건가? #롯지 #주물팬 인데...
무진장 무거워요. 겁나 무거워요. 인당 5개로 제한이 있는데 두개도 못들겠던데 다섯개씩이나 산다고???

주물팬이 무겁긴 해도... 여기다 요리함 진짜 맛나긴 하죠..
암튼 엄청 무거운 롯지 할인해요.

프로폴리스 이거 거의 할인 안하는건데.. 헐
비타민류 할인 많네요.
울 딸 귤도 세일~ 서방꺼 닭가슴살도 싸욥
울 아들 목심도 킵... 하려고 보니 등급이 낮아서 패스...

개인적으로 너무 탐났지만...... 집어오지 못한 아쉬운 물건... 

맥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자도 이쁜데.. 저 많은 술을 다 먹어치울 자신이...... 있지만 싫어하는 맛들도 많아서 패스..

그래도 눈에는 자꾸 밟히네요. ㅋㅋ

이번주 할인상품들 괜찮은거 많아엽~~~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