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멋대로리뷰

일산 코스트코 12월 셋째주 할인상품 12월 13~19일 소식

728x90
반응형

https://mabiro.tistory.com/131

 

코스트코 12월 둘째주 할인정보, 휴무일 참고하세요!

지난번에도 12월 첫주 코스트코 할인제품들 포스팅했지요. https://mabiro.tistory.com/125 코스트코 12월 휴무일과 할인정보 비가 온 후로 급작스럽게 쌀쌀해졌네요. 쌀도 똑 떨어져서 겸사겸사 코스트

mabiro.tistory.com

지난주엔 생각보다 날이 참 푹하다... 싶었는데...

느닷없이 막 추워졌어요. 아침에 나가다가 깜짝 놀랐네요.

얼어 죽는줄... 

코로나때문에 밖에선 재채기만 해도 (마스크쓰고 있어도..) 왠지 눈치가 보이는 요즘입니다.

쌀쌀한 날씨에 감기 조심하세요.

우선 대형마트 가기 전 휴무일을 확인하게 되는데...

이번주는 일요일까지 쭉~~~~ 전 지역 쉬는 매장 없는거 같으니 패스할께엽

그럼 코스트코 12월 셋째주 할인상품 소식.. 12월 13~19일 상품들 시작합니다~

한계절 앞서가는 코스트코지만.. 날이 추워서인지... 따뜻한 애들 할인 소식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퓨마 다운점퍼, 캘빈클라인 티셔츠, 스케쳐스 아이들 상하의 세트.. 울 아들은 못입겠네.. 보들보들은 한데 여아용인듯

아이더 자켓, 파크론 매트, 여성가죽장갑, 방한내의와 목도리.. 그리고 럭스나인 라텍스 토퍼 세일 많이 하네요.

크리스마스선물 준비하라고 친절한 코스트코가 레고랑 바비 피셔프라이스도 세일을 해주고 있습니다.

레고시티 우리 조카 좋아했던건데...

팬덜튼담요를 찾고 싶었는데 여전히 존재하지 않고 엄한 이불들 세일소식만 가져왔습니다.

대체 어딨는거니~~~~

주방세제 청소용 세제 세일 하구요.. 언제부터야.. 섬유유연제 구매수량 제한이 생겼네요. 대~~~박. 

이제 윗층으로 올라가서 식품군을 살펴봐야겠지요

코스트코의 꽃 꽃갈비살 세일해요 무려 만원!!!!


대박 맛있어요 사세요 두번 사세요 세번도 사세요. 꽃갈비살 강추~~~ 

오리주물럭은 저희 아빠가 좋아하시는데 오리주물럭도 세일해요. 이상하다 사진 왜 없지?

오리슬라이스(훈제아님)도 세일해요. 애들 구워주면 참 잘먹더라구요.

그리고 깨알 팁...

아는 사람들은 벌써 다 썼겠지만... 저는 오늘에서야 기억해서 쓴...

현대카드 코스트코 리워드

컴으론 안해봐서 잘 모르겠지만... 현대카드 어플로 접속하신 후...

 

왼쪽 줄 세개를 누르고 나만의 혜택 보유바우처를 누르시면...

쫘좐!!!!

오늘 가서 씀!

그동안 내가 지른 코스트코 리워드 겠지만... 왠지 공돈 들어온 기분이라...

육류 쓸어왔습니다 ㅋㅋㅋㅋ

고기 먹구 으쌰으쌰 힘내서 추운날씨 건강하게 이겨보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