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멋대로리뷰

누구세요? 호만건설 레드썬 ?? 징하다 스팸...

728x90
반응형

열심히 일하면서 챗을 하는 와중에.. 띠링~ 뭐가 날아왔습니다.

호만건설컨설팅????? 

하필 날아온 저 번호는 내 번호가 맞음!!!

뭐지???

내가 기억 못하는 이벤트에 응모를 한 적이 있나? 잠시 고민....

하필 좌표가 찍혀있네요...

 

 

이런건... 함부로 들어가면 큰일납니다!!!

어떻게 생겨먹은 인류인지 다시 폰 카카오톡으로 들어가서 확인해보니..

프로필이초기화되었습니다. 라는 님이 보낸 메세지군요?!

네? 누구라구?????????? 

ㅋㅋㅋㅋㅋㅋㅋ

아.. 놔.. 카카오 겁나 일 못하네.. 

해당 링크를 누르니 저렇게.. 따로 채팅창이 연결이 됩니다.

프로필 사진은.. 이사 간대?! 

뭐 이렇게 대책없이 해맑은 느낌이지? 

뭐하는 곳인데 이사를 간대???

챗봇이겠지만.. 우선 말을 걸어봅니다.

 

챗봇일거라 반쯤 포기하고 물어보았는데.... 의외로... 휴먼 냄새가 풍기는 메세지가 옵니다. 

어디냐고.. 뭐하는 업체냐고 묻는 질문이었는데... 급.... 최면을 걸어버리는거???
호만건설컨설팅 레드썬입니다~ 래요 아님 진짜 최면 레드썬! 인가?

빨간 네모 보이시죠? 첫 봇스러운 답변에는 가입안내라고 남겨주면 도와준다고 했는데...

내 연락처 어찌 알았냐는 질문에 돌아오는 답변은..

가입이 되어있어 그 정보로 연락을 했다고 하네요.

가입이 되어있는데 뭘 또 가입을 하란건데 그럼????????????????????

그래서 다시 물었습니다.

사람이신가? 사람이라면 조금 더 캐물어볼 작정이었습니다.

1이 사라지는걸 확인하고...

바로 이전 캡쳐 빨간네모를 보냄.. 

가입되어있는 정보로 연락했다면서 뭔 가입이냐고 물으려고 했는데....

하... 차단엔딩...

고객님.. 당황하셨세요????

멘탈이 이렇게 약해서 어디 스팸질 하고 살겠습니까????

아쉽지만.. 차단당했으니.. 해당 내용으로 일 드럽게 안하는 카카오에.. 신고를 박아주긴 했습니다만..

아직도 톡이 살아있네? 나야 뭐... 증거만 있으면 되니까..

신고는 했으니 카카오가 열일하는 날이 오게 되면... 하겠죠? 열일?

 

그나저나... 대체 내 연락처 어찌 알았을까요??? 개궁금하네

 

일해라 카카오!

728x90
반응형